FAQ


주문

A. 모든 작업은 주문 전 공개 상태여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계정이 공개 계정이 맞는지, 유튜브는 게시물에 퍼가기 허용으로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화 시스템이기 때문에 주문 즉시 서버에 등록되며, 잘못된 주소로 진행해 주셔도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오니 참고 요청드립니다.
A. 홈페이지의 [주문하기]에서 원하는 서비스의 옵션을 선택 후 링크를 입력해주신 다음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옆의 링크를 통해 내가 원하는 만큼 좋아요/팔로워 를 관리해 보세요! -> [주문하기]
A. 위즈인스타에서는 주문 결제와 동시에 서버에 작업이 등록되며, 대체적으로 1~3시간 내로 작업이 시작됩니다.
만약 48시간 내로도 작업 진행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옆의 링크를 통해 상담센터로 위즈인스타 아이디와 함께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담센터]
A. 위즈인스타에서는 주문 결제와 동시에 서버에 작업이 등록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주문량이 몰리거나 SNS 서비스 업데이트 및 로직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진행이 다소 늦을 수 있는 점 양해 요청 드립니다.
A. 네, 가능합니다!
단, 동일한 링크(게시물)의 상품 주문은 이전 주문이 완료된 상태일 때만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전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중복으로 주문을 하실 경우 (혹은 동시에 여러 번 주문하실 경우) 작업 누락이 생길 수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 및 취소, 수정 조치가 어려운 점 참고 요청 드립니다.
A. 위즈인스타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작업 속도 조절이 불가합니다.
A. 실제 유저들로 진행되는 경우에는 상품명에 ‘실제’라고 기재되어 있고, 그 외 상품에 다른 설명이 없을 경우에는 글로벌 유령 계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문하기]에서 상품 주문 전 확인해 주세요! -> [주문하기]
A. 작업 기간 중에 다른 업체에서 한 게시물(링크)에 동일 작업을 추가하거나 진행할 경우 작업 누락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절대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A. 주문 후 고객님의 계정으로 업로드 되는 게시물에 자동으로 좋아요 작업이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신청한 일자로부터 구매하신 상품의 기간 만큼 진행이 되며, 하루 최대 게시물 개수만큼 진행되며 오전 0시를 기준으로 작업 게시물 개수가 초기화 됩니다.
다른 좋아요 상품과는 달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입력해 주셔야 작업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 요청드립니다.
A. A/S 가능한 상품에는 해당 내역에 대한 부분이 기재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문하기]에서 상품 주문 전 확인해 주세요! -> [주문하기]